[사]21세기 여성CEO 연합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연합소개

인사말

개요

주요활동

조직도/임원진

연혁

오시는 길

회원사 소개

개요

  21세기 디지털문명의 발달로 인해 세계 경제의 흐름은 매우 빠른 속도로 우리 경영문화에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기업간 무한경쟁이 심화되고 금융시장이 세계화되면서 세계는 이른바 글로벌 스탠다드(Global Standard) 즉, 국제적 규정과 수준에 맞는 투명한 경제활동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의 발달로 인한 정보화 시대의 도래는 기업경영 사이클을 빠르게 앞당기고 있으며 이는 정보교류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냉엄한 기업환경 변화의 급류 한가운데 우리 여성 경영인들이 서로의 결속과 역할 증대를 위해 한자리에 모이려고 합니다.

21세기는 여성의 섬세한 경영전략과 유연한 사고방식이 경쟁력을 좌우하는 시대이며 또한 앞으로의 정보화 추세와 산업발전의 방향을 감안할 때 여성은 실로 막대한 잠재력을 가진 우수한 집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여성경영기업체가 1백만여개로 전체 기업체 중 35%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에 걸맞는 위상과 역할을 찾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에 우리는 여성경영인이 효율적으로 기업경영지식을 공유하고 그에 걸맞는 사회적 역할과 바람직한 여성경영인상을 정립하기 위해 「21세기 여성CEO 연합」을 창립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

그누보드5
[06129]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1, 6층 (역삼동, 메트로 빌딩) tel:02-565-1564 fax:02-535-1530
Copyright © 21c WOMEN CEO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