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2018년도 춘계워크숍 > 포럼 및 행사보고

본문 바로가기

회원소식 및 동정

연합공지사항

회원소식 및 동정

포럼 및 행사보고

[행사] 2018년도 춘계워크숍

본문

이번 워크숍은 출발장소를 여러 가지 편의를 위해 잠실 종합운동장으로 정했다.
교통편의 등 넓은 장소가 여유롭고 편했다.
하남 만남의 장소에서 합류하는 분들을 위해 하남 만남의장소를 경유하여 강원도 양양으로 달리고 달렸다.
홍천휴게소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산해초 식당으로 가는 길은 여유로웠다.
산해초의 섭국과 산초두부는 별미 중에 별미였다.
설해원골든비치리조트에 체크인 후 골프 팀은 골프장으로 향하고 관광 팀은 오색온천으로 팀대로 골프와 관광을 즐겼다.
골프와 관광을 하고 리조트에서 합류하여 기대되는 수산항 김선장횟집으로 향했다.
본격적인 회가 나오기 전에 산해진미가 나왔다. 보기만 해도 배부르고 군침이 돈다.
자연산 회로 배를 불린 일행은 노래방 가기로 했으나, 노래방 보다 지금의 분위기가 무루 익었다.
회장님과 임원님이 기증한 푸짐한 선물추첨은 무척 흥미롭고 즐거워들 했다.
다음날 골프 팀은 또다시 골프를 관광 팀은 강촌식당에서 뚜거리탕과 모두부 잊지 못할 별미를 음미한 후 하조대의 절경을 즐겼다.
리조트에서 합류한 후 미리 준비한 멸치와 미역세트를 싣고 오색 통나무집에서 산해진미로 차려진 요리와 설악산 머루주로 목을 축이고 서울로 향했다.

바쁘신 중에도 이번 워크숍에 참여하셔서 아름답고 멋진 힐링의 시간을 함께하시고, 회원님들 간 단합과 우애를 나누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리라 사료되며, 워크숍을 위하여 협찬해주신 회장님과 임원님께 감사에 말씀을 올립니다.

가. 행사 개요
◎ 일 시 : 2018. 6. 8~9 (금~토/1박2일)
◎ 종합운동장주차장 ⇒ 중부하남만남의광장 경유 양양고속도로 ⇒ 산해초(오찬) ⇒ 설해원골든비치(골프 & 관광/오색온천) ⇒ 김선장횟집(만찬) ⇒ 골든비치리조트(1박) ⇒ 골프 & 관광/하조대 ⇒ 통나무집(오찬) ⇒ 서울


그누보드5
[06129]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1, 6층 (역삼동, 메트로 빌딩) tel:02-565-1564 fax:02-535-1530
Copyright © 21c WOMEN CEO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